카가미쿠2 (부제 : 얼굴파츠 호환성 편) Figure world

전에 빠트렸던 얼굴파츠 호환에 대한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별거 없으므로 사진은 3장으로 고고씽.

이것이 카가미쿠 소체.

미쿠소체 얼굴파츠와는 달리

저 해드셋이 [귀를 덮는 구조]로 되어있는지라

호환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만.

간혹, 얼굴소체 갈아끼우는데 좀 안맞는경우가 많다고 하더군요.



일단 메인조인트가 똑같으므로 이론상으론 안맞을 리 없습니다만,

카가밍 소체의 경우는 앞머리 조인트 구멍과 얼굴파츠 조인트 사이의 틈이

조금 뻑뻑한 감이 있다고 합니다.

(뽑기운이 좋으면 안그럴수도 있습니다. -저처럼요.-)



그래서 갈아끼워 보았습니다.


"하아?!"




원래 만화책 보는 사람은 건들면 안되는 법입니다.

이렇게 얼굴파츠가 교환되는지라 여러 연출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럭키스타 소체의 특성상

전 케릭터 얼굴 호환이 가능한지라,

뿔난 츠카사라던지, 데레데레 코나타 등도 가능하지요




거기다, 그야말로 소체우려먹기의 극치를 달려준 하루히와는 달리

바디의 경우는 등신대 이외에는 [엄연히 다른 소체]이므로

확실히 득본 느낌도 나구요.

(목 빼서 갈아끼울 필요가 없어!!!)




이상 추가리뷰 끝입니다.

그 외에 figma 관련 의문이 있으신 분들은 덧글 남겨주시면

그 부분에 대해 따로 추가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매모리 2009/05/17 12:04 # 답글

    요즘 파츠들은 얼굴과 몸이 다 호환이 되나요
  • AKB_OTK 2009/05/17 12:11 #

    아니요, 얼굴 파츠의 경우는 특정 라인업끼리만 호환이 됩니다.
    뭐 관절 조인트는 전 제품 동일이라
    목 빼면 다 호환 가능하지만요.
  • 우뢰매 2009/05/18 22:15 # 답글

    ............돈 쓸때는 많고....돈은 없고...ㅠ.ㅠ;;;
  • AKB_OTK 2009/05/18 22:25 #

    ......그래서 굶는거지요. oTL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