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토오~! (부제 : 넨드로이드 쁘띠 토끼귀 버전 나가토 리뷰) Figure world

오늘 리뷰할 물건은..

스즈미야 하루히짱의 우울 제 3권 한정판 부록인

넨드로이드 쁘띠 나가토 유키 -토끼귀 버전- 입니다.



본작에서 원 컨셉을 싸그리 갈아엎고

에로게에 푹 빠진 오타쿠 소녀로 변신한 덕에

(여러가지 의미로) 인기가 급상승,

이제는 하루히짱의 메인히로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케릭터이지요.



얼마전에는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

유튜브를 통해 방영되었습니다.


자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지요.


이것이 바로 케이스

빼꼼하게 넨드로이드 쁘띠 나가토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리고 밑에 써져있는 3대 특전.


1은 본 리뷰 제품인 넨드로이드 쁘띠 나가토 유키

2와 3은 각각 특별편 소책자와 한정판 전용 커버입니다.



자 그럼 냅다 개봉!


본체모습.

조형이 상당히 깨끗하게 잘 나와있습니다.

(한정판 동봉용 넨드로이드 쁘띠는 사이즈대비 퀄리티가 미친듯 좋지요.)

가슴에 꼬옥 품고있는 -에로게용- 노트북이 포인트.



전반적으로 아담하게 참 잘 나왔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손 파츠와 붙어있으니 딱히 잊어버릴 염려가 없어요.

안심하시길.




자 그럼 특수 무장 장착!



나가토의 취미가 늘어나는건 좋은거니깐


별 말은 안하겠지만


주변에 폐가 되지 않게 헤드폰을 끼고 할 것!


오빠와 약속하는거다!




나가토의 인기를 급상승시킨 쿈 제공의 특수 모에아이템

usb 연결식의 무선 헤드폰입니다.

양쪽 귀의 토끼장식이 포인트이지요.

뭐 조형의 경우에는 워낙 연결부를 대충 만들어서...(....ㄷㄷ)

딱 붙지는 않지만 저정도로도 충분합니다.



왜냐구요?



이렇게 살짝 돌리면 깔끔해지거든요.




그리고 또다른 부속무장!


인류 최초의 지능을 가진 인공생명체..

키미도리씨.

(....원작에 딸랑 1화 등장한 키미도리 에마리를 대신해 나온 케릭터입니다..)

성우는 잡다케릭 돌려막기용 성우인...(..ㄷㄷㄷ)

시라이시 미노루가 맡았습니다.



본체는 풍선으로써..

애니에서 참 많이도 죽는 케릭터이지요.


뭐 나중엔 아예 그려러니 할 정도니..



정면모습도 참 귀엽게 잘 나왔습니다.

헤드폰만 좀 더 정밀하게 만들어 줬으면 좋았을껀데...음음..




역대 넨드로이드 쁘띠 한정판 가격중에서 가장 싼

(세금 포함) 1680엔이란 가격을 자랑하는지라..

부담없이 구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만

엔도 오르고 하니....음음...;;;;




뭐 일단 하루히짱을 재밌게 보시고,

하루히짱의 나가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하나 장만해두심도 괜찮을 듯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figma 나가토와 한 컷..

(넨도롱 나가토는 지금 한국에 있는지라...ㄷㄷㄷㄷ)



ps.

이 물건을 보니 왠지 9월에 나오는

넨드로이드 쁘띠 츄루야상도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어서 빨리 나오길....

(그전에 주머니 사정부터....oTL)



덧글

  • gmmk11 2009/07/10 22:55 # 삭제 답글

    귀엽네요. ㄷㄷ
  • AKB_OTK 2009/07/10 22:59 #

    원작에 딱 맞는 조형이지요. 정말 잘나왔습니다.
  • blakparade 2009/07/11 09:46 # 답글

    아...피그마의 나가토는 왜 무릎관절이....
  • AKB_OTK 2009/07/11 13:33 #

    뭐 초기버전이니깐요. (무려 01번인데....ㄷㄷㄷ)
  • 알트아이젠 2009/07/12 17:54 # 답글

    와우 정말로 귀엽군요.
  • AKB_OTK 2009/07/12 18:47 #

    넨도롱 쁘띠 한정판은 그야말로 퀄리티 보장이니깐요.
    어서 빨리 츄루야상이 나와야..;ㅅ;
  • draco21 2009/07/13 02:46 # 답글

    ... 이.. 이것은 좋은 것.. (꼴까닥... )
  • AKB_OTK 2009/07/13 13:15 #

    9월에는 더 좋은게 나옵.....(ㄷ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