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상열전 (부제 : 내가 더쿠일리가 없............어라?!) プリトーク

트랙백 출처 : 애니 400선

---------------------------------------------------------------------------------
- 애니 or 만화라는 표시처럼 애니나 만화 둘 중
- 완전히 다 본 작품의 경우 색과 함께 굵기 표시(반쯤 봤거나 보는중도 포함)
- 조금만 봤거나 혹은 한편만 본 경우 색만(보진 않고 내용만 알 경우에도)
(색의 경우, 자신이 원하는 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001. 백작카인 시리즈
002. 원피스
003. 최유기
004. 나루토
005. 블리치
006. 택틱스(탁틱스)
007. 슬레이어즈(마법소녀 리나/말광량이 전사)
008. 고스트 바둑왕(히카루의 바둑)
009. 케로로 중사(개구리 하사 케로로)
010. 창궁의 파프너
011.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012. 기동전사건담 SEED
013. 신기동전기 건담 윙
014. 기동전사 건담 Z
015. 신세기 에반게리온

016. 카우보이 비밥

017. 가사라키
018. 무한의 리바이어스
019. 아르젠토 소마
020. 그남자 그여자(카레카노)
021. 마법사에게 소중한것
022. 어둠과 모자와 책의 여행자

023. 머나먼 시공 속에서~팔엽초~
024. 이 추하고도 아름다운 세계
025. 강철의 연금술사(하가렌)
026. 스크라이드

027. 귀를 기울이면
028. 헌터x헌터
029. 하울의 움직이는 성

030. 나디아
031. 로스트 유니버스

032. 돌격!! 크로마티 교고
033. 상남 2인조
034. GTO
035. 타로이야기(똑바로 가자)
036. 디어보이즈
037. 슬램덩크
038. 고쿠도군 만유기(천방지축 모험왕)
039. 왕도둑 징
040. 무한의 주인
041. 아름다운 그대에게
042. 레드문
<--위로 누나가 한명 있는데 학창시절 윙크 애독자라 같이 봤 (.......)
043. 베르사이유의 장미
044. 캔디캔디
045. 독수리 5형제

046. 짱구는 못말려(크레용 신짱)
047. 팔용신전설
048. 드래곤볼

049. 드래곤볼 Z
050. 드래곤볼 GT
051. 천공의 에스카플로네
052. 샤먼킹
053. 쪽보다 푸르른 1, 2

054. 라제폰
055. 엘펜리트
056. 마탐정 로키 라그나로크
057. 만월을 찾아서(달빛천사)
058. 시공이방인 쿄코
059. 신사동맹 크로스
060. 유레카
061. 20세기 소년
062. 테카맨 블레이드
063. 큐티하니
064. D.N.Angel
065. 아이들의 장난감
066. 트라이건
067. 아이실드 21
068. 퍼니퍼니 학원 앨리스
069. 도라에몽
070. 열혈강호
071. 풀 메탈 패닉
072. 동경바빌론
073. 유리가면

074. 아스피린
075. 미도리의 나날
075. 미스터 초밥왕
076. xxx홀릭
077. 다!다!다!(우리 아기는 외계인)
078. 아기와 나
079. 레이브
080. 우정의 아이언 리그<---이거 질풍! 아이언리거 이야기하는겅미?
081. 에어기어
082. 폭렬천사
083. 신무월의 무녀
084. 우에키의 법칙
085. 부기팝 시리즈
086. 작안의 샤나
087. 블랙캣
088. 마호로매틱
089. 크루노 크루세이드

090. 로젠메이든
091. 현시연(+제비뽑기 언밸런스)

092. 원반황녀 왈큐레
093. 엘리멘탈 제라드

094. 딸기 100%
095. 메르~ 헤븐~
096. 울프스레인
097.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098. 사무라이 7
099. 피스메이커 쿠로가네
100. 소년검객(피스메이커 쿠로가네 1부)
101. D.C. 디카포
102. 루팡 3세
103. 스크랩드 프린세스
104. 키노의 여행
105. 메모리즈
106. 진월담 월희
107. 건 그레이브
108. 미미의 괴담
109. 선생님의 시간
110. 그레네이더 ~ 미소의 섬사 ~
111. 어둠의 목소리
112. 스파이럴 추리의 띠
113. 헬싱
114. 펫숍 오브 호러즈(+신 펫숍 오브 호러즈)
115. 이토준지 공포 컬렉션, 소용돌이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이토준지의 걸작은 역시 토모에.....
116. 따끈따근 베이커리
117. 피치걸
118. 디지몬 시리즈
119. 얼음요괴 이야기
120. 무책임 함장 테일러
121. 고쿠센
122. 보노보노
123. 심슨가족
124. 탑블레이드
125. 클램프 탐정학원단
126. 탐정학원 Q
127. 트윈스피카
128. 카레이도 스타
129. 공각기동대
130. 마법기사 레이어스
131. 바람의 검심
132. 쵸비츠

133. 풀 메탈 패닉 2
134. 스피드왕 번개
135. 트랙시티
136. 반드레드
137. 가이스터즈
138. 유희왕
139. 피규어 17
140. R.O.D(Read Or Die)
141. 카드캡터 사쿠라(체리)
142. 별의 목소리
143. 은하철도 999
144. 에어마스터
145. 얼굴없는 달
146. 선녀전설 세레스
147. 파이터 바키
148. 검풍전기 베르세르크
149. 엽기인 걸 스나코
150. 멋지다 마사루
151. 삘릴리~ 불어봐 재규어
152. 은하전설 위드
153. 이웃집 토토로
154.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155. 아즈망가 대왕

156. 요츠바랑!

157. 츠바사 크로니클
158. 유유백서
159. 스쿨럼블
160. 이사람이 나의 주인님
161. 데스노트

162. 디.그레이 맨
163. 은혼
164. 마법선생 네기마
165. 러브in러브(러브히나)

166. 최종병기 그녀
167. 궁(宮)
168. 오 나의 여신님
169. 트리니티 블러드
170. 지옥소녀
171. 풀 메탈 패닉 3
172. 오늘부터 마왕
173. 클램프 X

174. 딸기 마시마로

175. 파검기
176. 십이국기
177. 더 파이팅
178. 소년탐정 김전일
179. 명탐정 코난

180. 히스토리에
181. 헬로우 블랙잭
182. 사무라이 디퍼 쿄우
183. 이누야샤
184. 시끌별 녀석들
185. 북두의 권
186. 쿵후보이 친미
187. 테니스의 왕자
188. 기생수

189. 견신
190. 불안의 씨
191. 사쿠라 대전
192. 백귀야행
193. 119 구조대
194. 오란고교 호스트부
195. 코믹파티
196. 충사
197. 스킵비트
198. 엠마
199. 세일러문

200. 웨딩피치
201. 오쟈마녀 도레미(꼬마마법사 레미)
202. 허니와 클로버
203. M과 N의 초상

204. 모노노케 히메(원령공주)
205. 피타텐(삐따텐)

206. 신 암행어사
207. 신 구미호
208. 웨스턴 샷건
209. 이드
210. 봉신연의
211. 클레이모어
212.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213. 무장연금
214. 고양이의 보은

215. 천공의 성 라퓨타
216. 바람계곡의 나우시카
217. 몬스터

218. 엘리트 건달
219. 황당용사 욜라세다
220. 간츠
221. 창성의 아쿠에리온
222. 마호라바
223. 병속의 요정
224. 눈의 요정 슈가
225. 체포하겠어
226. 엘프를 사냥하는 자들
227. 엔젤릭레이어
228. 마이 히메
229. 월광천녀
230. 달의아이

231. 이나중 탁구부
232. 프린세스 츄츄
223. 디어즈
234. 내일의 죠(허리케인 죠)
235. 드레곤 헤드
236. 생존게임
237. 반딧불의 묘
238. 아기공룡 둘리
239. 아이즈
240. 턴 에이 건담
241. 홍차왕자
242. 앨리스19TH
243. 노다메 칸타빌레
244. 너는 펫
245. 건담 제 08 MS 소대
246. 키드 갱
247. 환상게임
248. 시티헌터
249. 후르츠 바스켓

250. 스즈미야 하루히 시리즈
251. 이니셜 D
252. 사이버 포뮬러

253. 와일드 어댑터
254. 아키라
255. 천재 유교수의 생활
256. 불가사의한 소년
257. 미확인소년 게도
258. 건 슬링거 걸
259. 꼭두각시 서커스
260. 곤
261. 다중인격 탐정 사이코
262. 마법진 구루구루
263. 떳다! 럭키맨
264. 무적코털 보보보 <--- ㅆㅂ 한국 갈때마다 발품 팔아서 겨우겨우 정발판 다 샀다고!!!!! OTL...
265. 괴짜가족
266. 고래가족 이야기
267. 꽃보다 남자
268. 나나
269. 천사금렵구
270. 일기당천
271. 투하트

272. 무중력 소년
273. 바사라
274. 러브리스
275. 꾸러기수비대 <--- 당시 이거 안보면 왕따당했음..12지신도 주제가로 다 외웠고..
276. 마이 오토메
277. 나루에의 세계
278. 사무라이 참프루
279. GO GO 십이지건
280. 파스텔
281. 에어 (Air)
282. 음유묵시록 마이네리베
283. 달은 동쪽으로 해는 서쪽으로 <--- 게임으로 한것도 치는거? 애니는 안봤는데..
284. 검은태양 은빛 달
285. 유메리아
286. 쥬베이짱
287. Z.O.E <--- 이것도 애니로 안보고 게임으로만....(......)
288. 지구소녀 아르쥬나
289. 다카하시 루미코 극장
290. 파르페틱
291. 금색의 갓슈벨 <--- 베리메론~~~!! 와카옹 만세~/
292. 닥터슬럼프
293. 골프천재 탄도
294. 맛의 달인
295. 겟백커스
296. 터치
297. H2

298. 고르고 13
299. 아따맘마
300. 포켓몬스터 시리즈

---------------------------------------------------------------------------------




























<지금 필자의 기분.JPG>

씁...여기까지만 해도 가슴이 찢어지는데...(하트 부뤡.....)
100개나 더하라고? 이거 거의다 로봇물이잖아....OTL

301. 기동전사 건담 ZZ
302. 기동전사 건담 V
303. 기동전사 건
담 - 샤아의 역습
304. 기동전사 건담 0083
305. 기동전사 건담(퍼스트건담)
306. 기동전사 건담 F91
307. 주머니속의 전쟁
308. 란마 1/2
309. 미카미 극락 대작전 <--- 이거 중복 아님? 어짜피 고스트 스위퍼 미카미 극장판인데..
310. 고스트 스위퍼
311. 강식장갑 가이버
312. 오렌지 로드
313. 크로스 게임
314. 러프
315. 제로의 사역마
316. 더티 페어
317. 버블검 크라
이시스
318. 건버스터
319. 다이버스터
320. 천원돌파 그렌라간
321. 불꽃의 전학생
322. 마동왕 그랑조트
323. 천상천하

324. 괴물왕녀
325. 비너스 vs 바이러스
326. 엑셀사가
327. 아키하바라 전뇌조
328. 밍키모모
329. 세인트 테일
330.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331. 공의 경계

332.
토라도라
333. 거신전설 이데온
334. 오라배틀러 단바인
335. 무적강인 점보트 3
336. UFO로보 그랜다이저
337. 신겟타로보
338. 체인지 진겟타로보
339. 겟타로보 vs 네오겟타 <--- 겟타가 몇개야?!!!! 그래놓고 왜 TV판은 없는겅미?!
340. 자이언트 로보 - 지구가 정지하는 날
341. 대공마룡 가이킹
342. 투러브루
343. 여고생
344. 신백설공주 전설 프리티어
345. 정글은 언제나 하레와 구우
346. 마술사 오펜
347. 마술사 오펜 리벤지
348. 박살천사 도쿠로짱
349. 뿌니뿌니 포에미
350. 네기마 다이콘 브라더즈 <--- 개인적으로 참 밀었었는데.....주변반응이 영.....OTL
351. 신족가족
352. 광란가족일기
353. 듀라라라
354. 바카노
355. 바스캇슈
356. 빅오
357. 머신로보
358. 검랑전설 레이
359. 내청춘의 아르카디아
360. 천년여왕
361. 캡틴 하록
362. 퀸 에스메랄다
363. 암스
364. 이세계의 성기사 이야기
365. 천지무용 <-- 딴건 다 분리해놓고 천지무용은 하나밖에 없.....GXP는 버리는건가요...OTL
366. 마법소녀 프리티 사미
367. 오미시 마법극장 리스키 & 세이프티
368. 쿠로가네 커뮤니케이션
369. 마법소녀 크리미마미
370.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371. 플랜더스의 개 <--- 나 이세대라고~~~!!! OTL......
372. 알프스의 하이디 <--- 나 이세대라고~~~!!! OTL......(2nd)
373. 귀귀귀태랑
374. 타이거마스크
375. 바벨 2세
376. 4D 프린세스 D4 프린세스 (드릴 4 프린세스의 약자) <--- 드리루데 룬룬 드루룬룬~~~☆
377. 하야테처럼
378. 달려라하니
379. 회장님은 메이드사마
380. 애니메이션 제작진행 쿠로미짱
381. 지구방위기업 다이가드
382. 스트라이크 위치스
383. 기동전함 나데시코
384. 사일런트 뫼비우스
385. 은하영웅전설
386. 사자에상 <--- 일본에 살고 있으면 보기 싫어도 볼수 밖에 없는 작품....OTL..
387. 칸나기
388. 미래소년 코난
389. 사파이어 왕자
399. 캡틴 츠바사
400. 돗지탄평(피구왕통키)

------------




































<다 끝낸후의 필자의 기분.JPG>

여기까지 오니 꿈도 희망도 없....

왠지 열받는데 100개 더 만들어 볼까 했지만...여긴 변방이라 퍼갈 사람도 없을꺼고..
귀찮기도 해서 그냥 패스....(...............)

츠쿠네짱이라던지, 포포탄이라던지, 꼬리라던지 쥬라기 월드컵도 있고, 사우르스 팡팡이었나...이런것도 있었고..
리스트에 안나온게 많은데....(.......더 뒤로 가면 나이가 들키는지라 패스.....ㅎㄷㄷㄷㄷㄷㄷ)



이상.



PS.

이번에는 워낙에 긴지라, 중앙으로 안하고 좌측으로 몰았습니다.
왜냐구요?.....
중앙으로 해버리면 임팩트가 커지거든요....OTL......


핑백

  • 무식형 그래픽쟁이 : 난 애니를 많이 보지 않았어!! 2010-09-03 19:28:39 #

    ... 잡상열전 (부제 : 내가 더쿠일리가 없............어라?!)↑ATB_OTK님의 이글루스에서300선 애니메이션 목록에 있는 애니인데 과연 제가 몇개까지 봤는지 시험코자 들고왔습니다.400개는 무리 ... more

  • 夢夫 : 퍼와서 해보는 더쿠 테스트? 아니 .. 애니400선? 2010-09-08 13:57:33 #

    ... 음? .. 이런건 .. 트랙백 .. 뭐 그런걸로 해야하는 거였나? 그, 그냥 퍼와버렸다;; 퍼온 곳 :: http://akbotaku.egloos.com/1777301---------------------------------------------------------------------------------- ... more

  • ARX08 : 내가 더쿠일리가 없어 2010-09-24 15:42:31 #

    ... 심심하니 한번 해볼라나?(....일주일째 밀린 숙제는...내일하자...) 출처 : http://akbotaku.egloos.com/1777301 ------------------------------------------------------------------------- ... more

덧글

  • 백합보존협회 2010/09/03 18:11 # 답글

    아..... 원래 400개 군요..... 밑의 100개는 하지 말아야지....ㅋ
  • AKB_OTK 2010/09/03 18:13 #

    아뇨 원래 300개인데, 트랙백 건 이글루의 주인장분께서 100개 추가한걸로....
  • 매드캣 2010/09/03 18:16 # 답글

    실은 겟타로보 추가하려다가 그냥...- _- 겟타시리즈로 할껄 그랬나봐요.
    추가하고 싶은건 많았는데 실제로 100개 더 넣어볼까? 하고 막상 넣으려고 보니 기억이 안나는게...
    그나저나 하이디와 플랜더스의 개 세대시라니, 님도 일요일마다 일어나서 명작만화극장을 보셨군요.
  • AKB_OTK 2010/09/03 18:24 #

    그거 덕에 아침일찍 일어나는 착한어린이 생활을 할 수 있었지요....ㄷㄷㄷㄷㄷ
  • DrKurse 2010/09/03 18:28 # 답글

    저는 애니메이션이나 만화같은거 모르고 살아서 뭐하는 리스트인지 모르겠....
  • AKB_OTK 2010/09/03 18:29 #

    ............(어허허허허헝...;ㅅ;)
  • スナヲ 2010/09/03 18:43 # 답글

    전 이 리스트의 반도 못보고 여기까지 왔으니 덕후가 아닙[쾇
  • AKB_OTK 2010/09/03 19:08 #

    ㅎㄷㄷㄷㄷㄷㄷ
  • KITE 2010/09/03 18:52 # 답글

    나도 추가 해 볼까?...
  • AKB_OTK 2010/09/03 19:08 #

    같이 할까요?
  • 2010/09/03 18:5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KB_OTK 2010/09/03 19:09 #

    그렇죠....그게 가장 무서운겁니다...;ㅅ;
  • 앤써니 2010/09/03 19:45 # 답글

    그나마 72/400나왔습니다...
    다행히 전 양호수준??
  • AKB_OTK 2010/09/03 19:47 #

    쳇.....(음?!)
  • KOU 2010/09/03 20:54 # 답글

    와 통달하셨네여 으잌ㅋㅋㅋㅋ
  • AKB_OTK 2010/09/03 21:27 #

    메이져한 작품들만 있어서 그렇습니다.... 마이너로 가면 저도 힘들어요...ㄷㄷㄷㄷ
  • 다임백 2010/09/03 22:06 # 답글

    음? 뭔 리스트인지 전혀 감을 잡을 수가 없군요.
  • AKB_OTK 2010/09/04 00:07 #

    에에~~~
  • tjsgml1105 2010/09/03 22:34 # 삭제 답글

    으잌 보지는 않았지만 아는 작품도 있자나...(응?)
  • AKB_OTK 2010/09/04 00:08 #

    리스트가 좀 메이져해요...
  • 2010/09/03 23:4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KB_OTK 2010/09/04 00:08 #

    공동구매 이외에는 대행을 안하고 있습니다. 죄송..;;;
  • 2010/09/04 08:5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AKB_OTK 2010/09/04 10:51 #

    .....A......ANG?!
  • 2010/09/04 21:3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찬이 2010/09/06 16:07 # 삭제 답글

    저기에 있는 400개 중 370개를 본 저는 십덕후가 되는겁니까!!
    하지만, 요즘 대세, 오덕후들은 개성으로 쳐준다는데......
  • AKB_OTK 2010/09/06 17:09 #

    놀러갈께~ 한 대사 말이죠??

    그런데 "실제로 그럴리가 없잖아요~~~!!!!" 어흑흑....
    애니는 애니....현실과는 달라요~
  • 찬이 2010/09/08 12:27 # 삭제 답글

    그런데 말입니다. 꼭 그럴리가 없지가 않아요~
    일본에선 우리나라보다 오덕후들이 더 많이 있다는 거 아시죠?
    그들을 위한 박물관도 존재해요.
    때문에 그런 영향 탓인지, 오덕후들한테 뭐라 그러지 않아요.
    하나의 개성으로 정말 쳐준답니다 ^^
  • AKB_OTK 2010/09/08 12:53 #

    일본사는 사람에게 그런 이야기를 해봤자 (............................)
    밖에서 볼때는 그럴지 몰라도 현시창입니다.
    뭐 예전에 진짜 바퀴벌래 취급받던 시절보다는 나아졌지만요..
    (이게 다 전차남 때문...)
  • 몽부 2010/09/08 13:28 # 답글

    ㅍ, 퍼갑니다 .. ( 해봐야지;; )
  • AKB_OTK 2010/09/08 13:34 #

    좋은(?!) 결과가 나오길.....ㅎㄷㄷㄷ
  • 몽부 2010/09/08 15:53 #

    좋은(;;;)결과가 나왔습니다 크흡 ㅠㅠ
  • Dancer 2010/09/14 10:53 # 삭제 답글

    은아전설 위드 입니다.
    본문엔 은"하"전설 로 표기되어 있네요.


    우주함대 제인이라든가.
    환수국이야기라든가
    칼바니아 이야기라든가
    성계 시리즈라든가~하는 건 없는게 아쉽군요.

    지나가던 "천체물리 덕후"
  • AKB_OTK 2010/09/14 12:53 #

    저도 긁어오다보니 다 확인을 못해서...ㄷㄷㄷ
    뭐 적당히 알아보면 되지요 (룰루~)
  • Dancer 2010/09/14 10:56 # 삭제 답글

    저기에 있는 것 중에선 대략 300개!

    하지만 저기에 없는 목록이 대략 300개 만들어지려 하고 있어서.......
    OTL
  • AKB_OTK 2010/09/14 12:53 #

    그래서 문제입죠........근데 그렇다고 없는걸 추가하자니
    왠지 더 더쿠인증인거 같아서 가슴이 아플 뿐이고...
  • 능글 2010/09/28 13:01 # 삭제 답글

    .........대략280개정도?? 다본건데 전 덕후...아니죠??
  • 능글 2010/09/28 13:05 # 삭제 답글

    중요한건 저도 저거 말고... 서쪽의 하얀마녀,듀얼,디그레이맨,클레이모어,늑대와향신료,카라스,신암행어사,히다마리스케치,럭키스타,등등 여우신령ㅋ 소년음양사?? 이런건 없네요 이거말고도 우인장등. 아어떡케 접알 ㅠ 저덕후가 아님^^
  • AKB_OTK 2010/09/29 16:00 #

    이렇게 이야기하시는거 보니 더쿠 맞슴다. 짝짝짝
댓글 입력 영역